양평 캔미팅 둘째날

2010. 11. 20. 16:26 from EOS50D
캔미팅 둘째날, 아침.

아침 조금 일찍일어나서 보니 하늘이 참 이쁘더군요, 정신없이 찰칵찰칵

구름들이 너무 이쁘게 하늘을 수 놓고 있네요

숙소앞 강가(?) 맑은 물, 시원한 바람.

누운 갈대, 높은 하늘

묵었던 펜션. 부스스 일어들 나시네요

농수로같았는데 어디로 연결되는지는 모르겠네요

높디높은 하늘

예쁜하늘

예쁜 구름

달이 아직 보이던 아침.

이동네는 전선이 참 많다는걸 이틀동안 많이 느꼈지요.

새털같은 구름

새털같은 구름들. 너무 예뻤지요

가을이 무르익다못해 늦었다고 외치는 시들해진 코스모스.

구름들이 참 재미있게 다양한 형태를 보이네요

둥실둥실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자고있는 녀석

뭐임마?

길게 뻗은 나무, 푸른 하늘

감성사진(?) 코스모스가 좀 시들해서 아쉬웠던 사진.

시들시들 ㅠ ㅠ

6장인가 파노라마로 담은, 어제부터 계속 보이던 산.

느즈막한 가을의 끄트머리에, 날씨가 너무좋아서 즐거웠던 캔미팅 이었습니다.
Posted by Ru.B :